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스모크드 치즈 디스크, 테니쉬 소프트 화이트치즈 인 오일 치즈구입

스모크드 치즈 디스크, 테니쉬 소프트 화이트치즈 인 오일 치즈구입

 

 

마트에서 맥주에 좋은안주가 없을까 생각중, 치즈가 땡겨 구입해봤습니다.

 

마트에 가보니 치즈종류가 장난이 아닙니다....  갑자기 선택장애가 ㅠㅜ

 

그래도 오랜고민끝에 구입을 ㅎㅎ

 

사실, 한번도 먹어보지못한 상태에서 기대반 설레임으로 ㅎ 구입하게된 치즈입니다. ㅎ

 

음... 오늘 어떤맛인지 느끼기 위해 개봉!! ㅎ

 

 

 

요것이 ↑ 스모크드 치즈 디스크

 

스모크드 치즈 디스크의 맛의 결론!  음...소시지의 맛? 치즈인데 소시지의 고기맛이

 

느껴진다고 해야하나요? 암튼 맥주안주에 정말 대박이네요~~~ ㅎㅎ

 

계속 입으로 들어가네요....

 

 

 

 

요것은 ↑    테니쉬 소프트 화이트치즈 인 오일

 

 

몬가 유리병에 있으니 신세계느낌이 ㅎㅎ

 

 

 

 

덴마크산으로, 우유 함량이 95.56%나 들어가있네요~

 

완전 우유덩어리이네요.ㅎㅎ

 

음...이걸 왜 먹지? ....   하는 생각이 ㅠㅜ

 

강한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, 몬가 짠 느낌이 ㅎㅎ

 

몰랐는데 샐러드 전용치즈라고 하네요... ㅎ

 

아직 많이 남아있으니! 샐러드에다가 닽이 넣어서 먹어야겠네요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