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부천상동 시골밥상 감자옹심이 다녀왔어용

부천상동 시골밥상 감자옹심이 다녀왔어용

 

어제저녁은 부천상동에서~!  조카의 병문안 겸 저녁을 먹으로 다녀왔습니다.

 

요즘 맵고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한정식? 요런게 많이 땡겼는데!

 

마침 병원 1층에 부천상동 시골밥상 감자옹심이이라는 한정식집이 있네요.

 

망설임 없이!  바로 입성 ㅎ

 

 

 

저희가 먹은건 곤드레비빔밥이랑 보쌈정식!!

 

가격또한 한정식 치고는 저렴한편에 속하네요 ㅎ

 

혹시 부천상동에 위치한 한정식집을 가기전 검색을 하고 계신다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하고!

 

메뉴판도 하나하나 찍어서 올립니다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내부인테리어도! 깔끔하니 한정식 식당다운 포스~!! ㅎ

 

룸식으로 바닥에 편하게 않아 식사도 가능한 공간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기다린 곤드레비빔밥이 먼저 나오고!

 

기본으로 반찬셋팅은 ↓ 요런식으로 나오네요...  된장국도 나옵니다.!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보쌈정식이.... ㅎ

 

음식전체가 깔끔하니 나중에 또 가고싶네요.ㅎㅎ